이것은 카톨릭 쇼의 한국어 번역본입니다. 아래 링크를 찾으십시오. 이 인터뷰는 수녀님께 하는 성직자의 인터뷰입니다. 그것은 신성한 성체의 힘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고해 성사에 대해서.
성례전을 통한 치유
(수녀) 브리지 맥 케나 (성직자) - 신부님. 미치 페케와
년 1 월 1 일
(사제가 말하길)어떤 종류의 기적이 보이나요?
(수녀) 나는 많은 것을 보았다. 내가 너에게 하면 우리는 오랫동안 여기 있을 수 있다고. 하지만 최근 사건이 있습니다…
나는 방금 해외 여행에서 돌아왔다.
성직자 케빈과 나는 8 개국에 갔다.
우리가 방문한 나라가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폴란드 또는 독일이었다고 생각한다.
한 여자가 말했다. “수녀 브리지, 나는 대학의 교수님께 출석을 요청했다.. 성체 치유 미사에 참석하다”
“그 교수님은 가톨릭 신자이다. 그녀는 "미사는 좀 지루하다." 라고 말한다.
여자가 말했다, 브리지라는 이름의 이 수녀는 기적에 관한 책을 썼다.
이 수녀님은 이번 치료 서비스에서 기적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교수는 "나는 기적에 관심이 많아요."라고 말했다.
그녀가 기적에 대해 호기심이 있었기 때문에, 교수는 가톨릭 미사에 참석했다.
그래서 그녀는 그 수녀가 뭐라고 할지 들을 수 있다.
그 모임에서 한 비숍이 미사를 올렸다.
미사가 진행되는 동안에, 그 여자는 마음 속으로`이 미사가 곧 끝나기를 빕니다. 나는 그 수녀가 기적에 대해 뭐라고 할지 들어 보고 싶습니다.' 하고 말했다.
그래서 제가 연설을 했습니다.
그리고,미사가 끝난 후에, 힐링 서비스가 있었다. (성체 /성광) (한시간 동안 우리는 예수님을 흠모한다.)
그녀의 마음이 누그러졌다.
나는 이 작은 책에 썼다.
많은 대학생들이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다.
(사제) 맞다!
(수녀)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의 일부는 필요 없다.
가톨릭 신자로서,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판매할 필요가 있다. 설득력 있게 대처해야 해요
복사하기
우리의 신념에 대해 자신 있게 말하기
나는 연설 중에 말했다. 자, 지금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은- 성체-이 사람은 예수님입니다. 지금 보시는 것은 - 성체 - 예수님입니다.
나의 연설의 어느 시점에서 나는 말했다. 눈을 뜨고 성체 보세요
그리고 이것이 같은 예수님이라는 것을 깨달아라. 지구상에서 우리와 함께 살았던 예수님은
너야 빵을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수는 그가 사랑하는 사람을 보고 있다. 그리고 당신을 위해서 그는 죽었어.
어쨌든…
이틀 후 그 교수는 대학에서 그녀의 친구를 만났다.
교수는 친구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 줄게..."라고 말했다. 난 미사에 참석했다. 나는 신앙 치료 서비스에 다녔다"
내 눈을 감고 나 울고 있었어요 그 수녀님의 기도에 내 마음이 흔들렸거든요
갑자기 그 수녀가 말했다.
눈을 뜨고 예수님이 네 앞에 서 있는 것을 보아라.
눈을 떴을 때, 비숍이 내 앞에 있는 (가톨릭) 성체 안치기 들고 있는 걸 봤어요
그리고 제 몸 전체에 힘이 흐르는 것을 느꼈습니다.
기쁨으로 가슴이 벅차올랐다 그리고 동시에. 깊은 감각이 내게 다가왔다."고해하러 가서 예수를 만나라.
그녀는 집에 가서 고해하러 갔다. 그리고 너도 알다시피 그녀는 일요일에 세개의 미사로 갔고, 월요일에는 두개의 미사로 갔어.
(성직자는 논평한다) 이것은 질량이 지루하다는 것을 말한 숙녀이다
(수녀) 한달 전에 일어난 일이야
나는 사람들에게 말한다. 특히 대중들에게, 그리스도의 열정을 읽으라고. 그리고 너 자신에게 어디에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오베람고우의 연극을 보러 간다면
오베람고우는 연극 프리젠 테이션으로, 예루살렘 방문에서 십자가에 못 박히면서 처형 될 때까지의 짧은 삶의 마지막 기간을 담고있는 예수의 열정을 모아 놓은 것입니다.
그곳은 그들이 우리 주 예수의 열정과 죽음을 행하는 곳이다.
여러분은 혼자 생각할 것이다."이 사람들은 얼마나 끔찍한가!그들은 몰랐다…"
어디에 있을 건지 자문해 보세요.
자신에게 물어보아라.
그 인물들 중에 누구를 대표하세요?
이제 미사에 가서
그것은 열정, 죽음, 부활이다.
그리고 나서 저는 그들에게 예수님과 대화를 해 보라고 도전합니다.
놀라워…
이것이 바로 가톨릭 의식에 관한 이 책이 이야기들을 포함하는 이유이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실제 삶의 이야기를 말했을 때 반응하기 때문이다.
또 다른 기적은 케빈 사제에게 일어났다.
우리는 180명의 사제를 위해 종교적인 훈련과 명상을 위한 은퇴 기간을 주고 있습니다.
성직자 케빈은 항상 고백 성사로 첫날에 시작합니다.
왜냐면 그는 먼저 무거운 짐부터 지워야 한다고 믿기 때문이다.
그리고 다음날 치유 서비스에 참석하다.
이것은 신앙 고백 성사와 함께 첫날 밤을 보내는 것을 매우 좋게 만든다.
. 자, 이 후퇴의 끝에서 나에게 얘기하고 싶어 하는 세명의 사제가 있었다.
첫번째 성직자는 매우 나쁜 허리 통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는 잠을 잘 수 없었다. 수년 동안, 그는 거의 허리 통증으로 걸을 수 없었습니다. 이 제사장이 고백 성사에서 나왔을 때, 그는 완전히 고침을 받았습니다.
두번째 사제의 팔이 죽었다. 이 사제는 성직자 케빈에게 고해 성사를 청하러 갔다. 그가 고해하러 간 후에, 그의 팔이 완전히 나았다.
하지만 세번째 것은 매우 흥미로웠다. 그는 젊은 수도사였다. 그는 프란치스코회에 소속되어 있다. 성직자로서의 삶을 떠나기로 결심한 거죠
그는이 퇴각에 오기로 결정했다. 왜냐하면 그의 친구는 당신이 정말로 시도해야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정말로 제사장의 삶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성직자는 고백 성사 동안에 예수와 가진 극적인 경험이 있었다. 그 당시 제사장 케빈은 가족 중에 죽음이 있었기 때문에 떠나야 만했다.
저는 그 이 사제의 말을 듣고 있었습니다. 신부님이 무척 흥분하셨어요 그래서 나는 그를 보고 말했다.
지금 들어라. 아버지, 당신은 성직자입니다. 자백하는 성례식에서 예수님이 오시는 것을 당신은 알지 못합니까? 왜 놀라게 된거야? 이것은 우리가 잊어 버린 것입니다 ....
때로는 우리가 모든 일을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위험에 빠지기도합니다. 또는 '나는 여기에서 어떤 종류의 심리 상담을하고있다'. 또는 '나는 일종의 심리치료를하고있다'. 이것은 고백 성사의 의미가 아닙니다
자백은 예수님을 만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책에 적혀있는 것들 중 하나.
케빈 성직자 종종 말했듯이,"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고해 성사에 가지 않는다."
`나는 죄를 짓지 않는다' 하고 속으로 말한다.
(사제 코멘트)네, 다른 사람들도 저에게 말합니다. "나는 정말로 고백 성사에 갈 필요가 없다."나는 아무도 살해하지 않았다.나는 아무것도 훔치지 않았다. 그리고 이것이 내가 그들에게 항상 말하는 것이다. 넌 좋은 사람인 것처럼 들려...네가 알 카폰에 너 자신을 비교하는 한.
(지금 Briege가 계속됩니다.) 나는 이것을 말해 준다. 당신은 텔레비전을 켭니다. 오프라 윈프리 쇼를 보세요. 당신은 JerrySpringer쇼를 보았다. 나는 그들을 지켜보지 않는다. 하지만 토크 쇼에 대해서는 들어 봤어요. 그리고 다른 토크 쇼들도 있습니다. 너는 쇼에 나오는 손님들이 그들의 고백을 하는 것을 듣는다.
(사제 논평)아니요. 손님들은 자백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뽐내고 있다.
(지금 그녀의 이야기를 계속한다)나는 비행기 안에서 매번 고백하는 내용을 듣는다. 다른 사람들도 자신들의 죄를 내게 말해 준다. 그들이 저지른 끔찍한 일들. 물론 이것은 대화하는 동안에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잘못된 사람들에게 접근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간다. 하지만 그들은 사제에게 가지 않을 것이다. 제가 오늘 더그와 함께 제 남동생 피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나의 남동생은 오늘 생일을 축하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생일 축하 인사를 해 주었다.
음, 피터는 얼마 동안 아프다.
그리고 우리는 거기에 가서 이웃들이 참석했습니다.
케빈 신부는 집 안의 미사를 축하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피터는 암으로 아프다. 다른 환자들도 왔다. 아픈 사람들에게 그는 "너는 자백 성사를하고 싶니?"라고 말했습니다.
아일랜드의 시골 사람들은 "글쎄, 나는 그 미사에가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았다. 또는 그들은 말할 것입니다. 나는 선교사가 오면 항상 참석한다. 이들은 아일랜드에서 인기있는 말입니다. 하지만 관찰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고해 성사를 마친 사람들의 말을 들었다.
나는 그들의 논평을 경청했다.
" 경이로운 있었어요.제사장에게 가라. 대단했어요."
그 무거운 짐을 당신의 마음에서 들게하십시오.
당신은 그들이 믿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알았다면 이것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그것은 이것이 치료법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느님의 치료입니다. 제사장이 그걸 믿으면 .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모른다고보십시오. 그들은 고생한다. 그리고 그들은 오랫동안 자백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갈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고백에가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이 사람들은 도움이 필요하다. 나는 나의 경험과 기도하는 삶을 통해 알게 되었다.
나는 신부님이 지식이라는 단어의 선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하나님 께서 제사장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는 의미에서.
만약 신부가 그가 고해성사를 시작하기 전에 기도한다면
하느님 뭔가를 말할 것이다.
성직자들과 함께 일하는 것 때문에 이 사실을 알고 있어요
많은 인생이 달라졌어
고백 성사를 행하는 성직자들에 의해서. 그리고 이 고백 성사를 기도하는 듯한 경험으로 삼아라.
그리고 사람들은 장소를 찾고 심리 치료를 위해 온갖 곳을 다 갑니다.
그리고 새로운 나이대의 팔로워들은 말한다
자기 자신을 치료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잘못이 아니라, 할머니의 잘못입니다.
(성직자의 발언) -아니면 전생의 잘못일 수도 있어.
((수녀 계속 말한다)고백하러 가는 것은 겸손함을 요구한다.
겸손 해지고 "고백 성사에 가고 싶다"고 말합니다.
고해 성사가 쉽기 때문이 아니다. 하지만 네가 진짜 누군지 깨닫는 축복을 받게 될 거야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으로 무엇을 하게 될지를 알게 되는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